올해 2021년에 임신을 하면 2022년 호랑이띠 아이들이 태어나게 되어지죠. 2022년 출산 예정이신 분들이나 계획을 갖고 있으신 분들 이라면 가장 큰 고민이 태명이 아닌 걸까 싶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2022년 태명 추천 및 예쁘게 짓는 방법으로 안내를 할 거예요.
된소리, 센소리를 활용하자
일반적으로 태명의 경우는 된소리와 센소리를 이용한 태명을 많이 짓게 되어지시는데요. 된소리와 센소리를 이용하여 짓는 이유가 있죠. 이유는 엄마의 뱃속에서 된소리, 센소리가 더 잘 들리기 때문이라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ㄲ, ㄸ, ㅉ, ㅃ등의 된소리 또는 ㅊ, ㅋ, ㅌ, ㅍ등의 센소리를 많이 이용하지요.
2022년 태명 예
탄탄이, 뽀뽀야, 촉촉이, 척척이, 튼튼이, 딴딴이, 깡충이, 껑충이 등이 있답니다. 2022년은 호랑이 해인만큼 어흥이나 랑이, 호야, 호호야, 호돌이, 호호, 범이, 티거, 백호 등의 태명도 좋으실것같아요.
순우리말로 지어보자
요즘에는 순우리말로 이름을 짓는 경우가 대단히 많이 있답니다. 태명으로 지은 순우리말 이름으로 실제 이름으로 이용하고있는 경우도 많죠. 라인이 하온 이, 솔아, 가람, 나래, 가온, 나비, 내담, 늘해랑, 도담 등등 예쁜 순우리말도 있기에 실제 이름을 고려한 예쁜 순우리말로 짓는 것도 좋을듯하군요.
현재까지 2022년 태명 추천과 예쁘게 짓는 법에 대하여 살펴보았답니다. 참고해서 예쁘게 태명을 작명하시고 나서 많이 불러주셔서 인기를 담아주기도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