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희 남행열차 추억의노래 듣기

국민 트로트곡이 한곡있네요!! 바로 김수희 남행열차인데요. 이노래 모르는분들 별로 없으실건데요. 이노래는 1987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었습니다. 그전엔 주로 애절하고 슬픈 노래를 주로 부르셨었답니다. 이노래는 아주 빠른 템포의 곡인데요.

김수희 남행열차

신나는 트로트곡하게 된다면 빠지지 않는 김수희 남행열차인데요. 저역시 오늘 우연하게 안내해보는 이노래들을 듣게 되었습니다. 잠시 스쳐지나가시면서 들어서 참 아쉽더라구요. 그러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찾아보았는데요. 예나 지금이나 노래도 지금도 참 잘하시죠.

김수희 남행열차

현재는 연세도 있으시지만 대단히 파워풀하게 잘 부르시더라구요. 1976년도에 공식 1집 앨범인 너무해요를 발표 하면서 대한민국 가요계에 공식 데뷔를 하였기도 했지만 입소문을 통하여 유명해지게 되기 시작한건 1978년도이랍니다.

김수희 남행열차

이후 잘알려진 여성싱어로 자미래김을 해보며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셨었었죠. 자기만의 애절하고 호소력 진은 목소리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셨어요. 요즘도 사적으로 너무 너무 좋아하고있는 노래이죠. 밑에 동영상을 통하여 감상해보시면 되요.

상단에는 가요무대 30주년때 방송되어졌던 비디오이군요. 여전하시죠!? 강력한 목소리에 창법은 요즘도 참 들어보시기좋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그리운 노래 바로 한번 한번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지금 저도 다시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물론 너무 좋은데요. 1980년대 참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셨던 여성가수분인데요. 근래에도 좋아하는분들 참 많으실건데요~ 1987년도 노래이니 지금으로부터 약 30년전에 발표되게 되어진 노래가 되었는데요.

그러고보니 이젠 이번 년도도 50일 안팍으로 밖에 남지 않았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그런지 최근 한파에 날씨도 급격히 추워졌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감기 조심해보기 희망해 보면서 오늘의 김수희 남행열차 포스팅은 이만 물러갈게요. 감사 해요.